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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닷밀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by stock & company 2024. 11. 4.

오늘부터 내일까지 실감미디어 관련 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는 닷밀 공모주 청약이 진행됩니다. 아래 내용에서는 닷밀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등 관련 정보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닷밀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닷밀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목차
1. 닷밀 공모개요
2. 닷밀 공모주 청약 상세 POINT
3. 닷밀 어떤 기업인가?

 

 

1. 닷밀 공모개요

  • 주관사 →  미래에셋증권
  • 기관 경쟁률 → 1,082:1
  • 희망 공모가 밴드 → 11,000원 ~ 13,000원
  • 확정공모가 → 13,000원
  • 청약일 → 2024년 11월 04일(월) ~ 2024년 11월 05일(화)
  • 환불일 → 2024년 11월 07일(목)
  • 상장일 → 2024년 11월 13일(수)
  • 의무확약 → 0.22%

 

 

2. 닷밀 공모주 상세 point

닷밀 수요예측

닷밀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를 살펴보면 총 2,151건이 참여하며 최종 경쟁률 1,082.35:1이라는 긍정적인 결과를 기록하였습니다.

닷밀 수요예측
닷밀 수요예측

이러한 결과와 환매청구건 3개월이 있어, 손해를 최소로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아 청약에 참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모가

닷밀 확정 공모가는 13,000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해당 공모가는 공모밴드 11,000원 ~ 13,000원의 최상단의 가격으로 96% 이상의 기관들이 13,000원 이상을 신청하며 결정되었습니다. 

닷밀 공모가
닷밀 공모가

 

주관사

닷밀 공모주 청약 주관사는 미래에셋증권입니다. 최소 청약금액은 확정공모가 13,000원 기준 20주에 해당하는 130,000원입니다. 청약 당일 계좌를 개설하시어 참여가 가능하며 청약수수료는 2,000원이 발생됩니다.

닷밀 주관사
닷밀 주관사

 

자금사용 목적

닷밀은 이번 공모주 상장을 통해 얻은 자금을 연구개발비, 시설투자금, 운영자금 등으로 사용하며 미래를 위한 투자 재원으로 사용할 것을 발표하였습니다.

닷밀 공모금 자금사용
닷밀 공모금 자금사용

 

3. 닷밀 어떤 기업인가?

닷밀은 실감미디어 기술을 기반으로 콘텐츠 제작, 공간 설계, 시스템 구축부터 운영과 유지보수까지 종합적인 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B2G, B2B, B2C의 다양한 고객층에 맞춰 맞춤형 미디어 경험을 창출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연출력과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닷밀 CI
닷밀 CI

 

실감미디어 B2G 수주 사업
닷밀은 공공기관 및 지자체와의 협업을 통해 실감미디어 기반 콘텐츠 제작부터 공간 구축, 운영, 유지보수까지 모든 과정을 아우르는 안정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의 프로젝션 맵핑 콘텐츠를 납품하여 국내 B2G 실감미디어 시장에서 주목받았으며, 이를 계기로 시장의 선도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닷밀은 글로벌 최상위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공 미디어 사업 분야에서 지속적인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실감미디어 B2B 수주 사업
닷밀은 제일기획, 대홍기획, 삼성전자, CJ E&M, 현대차, 구글, 디즈니, 대우건설 등 주요 글로벌 기업에 실감미디어 콘텐츠를 납품하며 옥외 전광판, AR 콘텐츠, 대형 이벤트 연출 및 운영, 테마파크 구축 등 다양한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B2B 사업 부문에서 안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높은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들과 협력하며 전방위적인 실감미디어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점진적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실감미디어 테마파크 사업 (B2C)
닷밀은 독창적인 주제를 설정하여 놀이시설과 이벤트를 기획하고, 실감미디어 기술을 활용해 방문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는 실감미디어 테마파크를 직접 구축하고 운영합니다. 오프라인 공간을 기반으로 한 B2C 사업은 경기 변동에 민감하지만, 닷밀은 관광과 문화산업의 수요와 연계하여 변동성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운영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특히 팬데믹 기간 동안 제주도와 같은 야외 관광 수요가 증가하는 흐름에 맞춰 이를 반영한 사업을 확장해 왔습니다.

닷밀의 B2C 사업 전략은 단일 브랜드 확장이 아닌 장소와 콘텐츠 IP에 최적화된 다중 브랜드 테마파크 운영에 집중합니다. 대표적으로 운영 중인 '워터월드'는 수 기반의 복합 테마파크, '루나폴'은 대규모 야외 실감미디어 테마파크, 'OPCI'는 호러 콘셉트의 어트랙션, '글로우사파리'는 미디어 체험을 제공하는 테마파크입니다. 이를 통해 최적의 매출 효율과 위기 분산 효과를 동시에 달성하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결론

이상으로 닷밀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등 다양한 청약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